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디아블로4 정복자보드 안드로이드 어플 소개

반응형

디아블로 4 정복자보드 및 정보를 볼 수 있는 안드로이드 어플이 나왔네요.

개인이 개발하신거 같습니다.

 

이미 해외에서는 나와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.

 

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'정복자 보드' 라고 검색하시면 가장 위에 나오는 한국어로 된 게 우리나라 사람이 만든 거 같습니다.

 

아래 영어로 된 버전들은 역시 다운로드가 저조하네요.

벌써 5만 회나 다운로드하였네요.

 

이렇게 딱 필요한 걸 개발해 주시니 개발자님에게 감사드려야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디아블로4 안드로이드 정복자 보드 어플
디아블로4 안드로이드 정복자 보드 어플

가장왼쪽에 있는 '디아블로 4 빌더'라는 어플입니다.

 

여기서부턴 한국어버전 5만 다운로드된 정복자보드도 찍을 수 있는 어플 소개입니다.

디아블로4 안드로이드 정복자 보드 어플1
디아블로4 안드로이드 정복자 보드 어플1

직관적인 UI로 보기도 싶고 사용하기도 쉬네요.

조금만 클릭해서 둘러보시고 하시면 금방 적응돼서 잘 사용하실 거 같습니다.

디아블로4 안드로이드 정복자 보드 어플2
디아블로4 안드로이드 정복자 보드 어플2

스킬트리도 설정이 가능하며, 정복자보드도 미리미리 찍어볼 수 있고, 저장 기능을 통해 불러오기도 할 수 있습니다.

디아블로4 안드로이드 정복자 보드 어플3
디아블로4 안드로이드 정복자 보드 어플3

무기도 속성을 넣어서 내가 플레이하고 있는 무기와 동일하게 세팅하여, 저장해 놓고 친구들에게 보내줄 수 도 있습니다.

디아블로4 안드로이드 정복자 보드 어플4
디아블로4 안드로이드 정복자 보드 어플4

지옥물결 이벤트도 실시간으로 나와주네요.

디아블로4 안드로이드 정복자 보드 어플5
디아블로4 안드로이드 정복자 보드 어플5

영어버전으로도 바꿀 수 있네요.

개발자님 참 똑똑하시네요.

 

어서 다운로드하여서 정복자 보드를 미리 찍어보시고, 디아블로 4 자신만의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어보세요

반응형